>

FAQ

Simple questions and helpful answers

결제/취소/환불


환불 신청 했는데 환불은 언제 처리되나요?

교육종료 후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문의사항이 있을 시 아래 메일을 통해
의견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j2wot@naver.com

기관에서 교육비를 지원받으려고 하는데 증빙자료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담당자를 통해 아래 메일로 신청하시면 증빙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j2wot@naver.com

결제 완류 후 할부 개월 수 변경 및 일시불 결제한 내역 할부로 전환 가능한가요?

현재 대한민국 전자상거래 법상 개인카드 결제가 완료된 건에 대해서는
학회측이나 결제를 대행하는 업체에서 임의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따라서 기존 결제한 것을 취소하고 다시 결제 하셔야 합니다.

기관에서 직접 교육비를 입금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기관에서 직접 교육비를 입금할 경우 기관명으로 계좌에 입금하게 됩니다.
따라서 기관명과 수강생 본인의 이름을 작성해서 메일로 주셔야 합니다.

j2wot@naver.com

교육


교육 이수증 및 영수증 발급

교육접수 시 담당자에게 신청하시면 정상발급 처리되며,
추후 해당교육 이수증 및 영수증 요청시에도
담당자에게 아래 메일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j2wot@naver.com

보수교육을 들었는데 언제쯤 인정이 되나요?

교육 수강 직후 일주일 이내 처리됩니다.

선착순/선입금 교육 관련 문의

교육 공지 후 입금자 우선순위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접수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수부치료전문가과정 교육 공지는 언제쯤 되나요?

연말 이사회 회의 후 연초에 홈페이지를 통해 일괄 공지됩니다.



기타


정회원 기준과 혜택을 알고 싶습니다.

연간교육 정보 및 교육비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